Canvas
:GameObject->UI->Canvas
Canvas컴포넌트를 포함하는 게임 오브젝트의 일종
모든 UI항목은 Canvas객체 하위에 위치해야함.
Transform컴포넌트 대신 Rect Transform컴포넌트를 가지고있음
자동으로 EventSystem객체도 자동으로 생성됨
EventSystem는 키보드,조이스틱,스크린터치 등의 입력 정보를 Canvas하위에있는 UI항목에 전달하는 역활
Button UI
(Buttion의 Transition속성에서 Animation을 선택해서 Animator를 만들었을떄 사용가능한듯)
1.Button UI를 만들고
2.Button이 선택된 상태에서 Window -> Animation 을 선택하고
3.애니매이터 클립에 있는 파라미터로 바꾸고 녹화버튼 클릭후
AddProPerty버튼을 클릭하거나 버튼자체의 transform을 바꿔주고 녹화를 종료하고
4.게임 실행시 내가 원햇던 버튼에 가면 녹화햇던 그 변화값으로 바뀌면서
버튼이 살짝커지거나 색이 변화하는 것을 만들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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