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eld return null; //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float seconds); // 지정된 초 만큼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 // 다음 물리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모든 렌더링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StartCoroutine(IEnumerator routine); // 다른 코르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WW(string url); //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 //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씬로딩)
startcoroutine("이름");
IEnumerator 이름 ()
{
}
'유니티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딕셔너리 인스펙터창 등록 (0) | 2020.05.14 |
---|---|
c#리스트 sort 사용하기위한 함수 (0) | 2020.05.07 |
Var (0) | 2020.02.13 |
크기 조절 할떄 유용 (0) | 2020.01.21 |
Ui 관련 함수및 오브젝트들 (1) | 2019.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