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eld return null; //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float seconds); // 지정된 초 만큼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 // 다음 물리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모든 렌더링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StartCoroutine(IEnumerator routine); // 다른 코르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WW(string url); //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 //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씬로딩)

 

 

startcoroutine("이름");

 IEnumerator  이름 ()

{

}

'유니티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딕셔너리 인스펙터창 등록  (0) 2020.05.14
c#리스트 sort 사용하기위한 함수  (0) 2020.05.07
Var  (0) 2020.02.13
크기 조절 할떄 유용  (0) 2020.01.21
Ui 관련 함수및 오브젝트들  (1) 2019.12.19

+ Recent posts